티스토리 뷰

서유럽으로 해외여행을 떠나면서 먼 여정인 만큼 일주일이 넘게 해외에 있어야하는 이유로 핸드폰 로밍을 안하면 한국에서 걸려오는 수신전화, 발신전화 모두 통화를 할 수 없으며 전화도 걸 수 없어서 핸드폰 통화는 필수로 해야해서 유럽 핸드폰 로밍 방법과 가격을 알아보았는데요.

 

 

유럽 독일,스위스,이탈리아,영국,프랑스,스페인,러시아 등, 미국,캐나다,멕시코,브라질 등, 중국,일본,태국,싱가포르 등, 여행시 각 통신사별 고객센터에 전화 연결하여 로밍 신청을 하는 방법이 있고,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인천공항에 일찍 방문하여 핸드폰 데이터 로밍 방법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시 SK텔레콤은 tworld(티월드)에서 로밍을 검색하면 T로밍 유럽패스로 30일(약 한달) 동안 부가세 포함하여 데이터 3GB 이용시 39,000원, 데이터 6GB 이용시 59,000원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KT는 KT올레에서 데이터 로밍 기가팩 (유럽/북미) 4주 동안 부가세 포함하여 데이터 1GB 이용시 33,000원, 데이터 2GB 이용시 44,000원으로 핸드폰 데이터 로밍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는 맘편한 데이터팩(기간형) 요금제로 10일 부가세 포함하여 데이터 4GB 이용시 49,500원이며 최대 20일 데이터는 4.5GB 이고, 핸드폰 데이터 로밍은 모두 받는 음성 전화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해외에서 핸드폰 이용시 사전에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및 공항에서 핸드폰 로밍 신청을 하지 않으면 엄청난 금액의 요금이 청구 되므로 사전에 숙지하여 신청해주는것이 중요하며 한국에 돌아와서 해지 신청을 해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