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랑스 최고의 럭셔리 모델 DS 시리즈 중에서도 최고의 플래그쉽 SUV 시트로엥 DS7크로스백이 런칭하였는데 DS 브랜드의 단독전시장 DS스토어를 열었다는 점, 성수동 DS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DS 라운지와 전용 리셉션을 두어 고급화를 시작한다는점이 돋보이는 DS7 크로스백의 런칭이였습니다.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DS7 크로스백은 최신 기술과 디자인, 사양이 집약된 플래그십 모델로 DS7 크로스백 디자인은 시동을 걸면 액티브 LED 비전 헤드램프가 회전하며 빛을 발산하며 육각형 그릴과 크롬이 우아하면서 화려하게 꾸며져 세련되었습니다.

 

브랜드 운영은 푸조·시트로엥 국내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담당하며 기존 시트로엥 DS 라인업은 모두 DS 브랜드로 변경돼 국내에서 판매될 전망이라합니다.

 

 

 

 

 

 

 

 

씨트로엥 DS7 파워트레인은  2.0 리터의 디젤 엔진으로 8단 자동 변속기를 적용하였으며 최고출력 170마력 최대 토크 40.8kg.m 성능을 발휘하며 정지상태에서는 시속 100km 도달에 걸리는 시간이 9.4초, 최고속도 시속 206km라고 합니다.

 

 

 

시트로엥 DS7 크로스백 크기는 전장 4,570m, 전폭 1,890mm, 전고 1,620mm, 휠베이스 2,730mm 이고, 복합 연비는 12.8km/L로 도심 11.7km/L 고속도로 14.4km/L로 연비가 좋습니다.

 

 

 

 

 

DS 액티브 스캔 서스펜션을 탑재하여 노면을 분석하여 서스펜션 강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으로 DS7 크로스백에 탑재된 서스펜션은 세계 최초로 유압식 서스펜션을 선보인 브랜드 혁신을 이어받았습니다.

 

카메라 센서로 입력된 전방 노면 상태를 분석해 각 바퀴 댐핑을 전자 제어하는 것이 특징이며, 3D 리어 램프는 레이저 각인 기술로 만들어져 보석을 연상시키는 것이라 합니다.

 

 

 

 

시트로엥 DS7 크로스백 가격은 두 개의 트림으로 쏘시크 트림은 5,200만원, 그랜드시크 트림의 5,700만원인데 그랜드시크(Grand Chic) 모델은 DS 나이트비전과 LTE 내비게이션이 포함되는 약5900만원의 옵션 추가가 가능합니다.

 

 

 

 

 


DS 커넥티드 파일럿과 주차 파일럿 등 반자율 주행 기능을 지원하고, DS 나이트비전과 운전자 주의 모니터링 등 최신 첨단 사양이 더해졌으며 크기는 국산차량 투싼,싼타페 정도의 크기와 비슷합니다.

 

Ds WINGS라고 불리우는 다이아몬드 패턴의 육각형 그릴과 그를 감싸는 크롬 라인은 꽤 고급스러운 느낌이며 실내는 고급스럽게 꾸며져 고급스러운 프랑스 풍 분위가 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