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현대 팰리세이드 옵션 볼까요

발빠르게 2018. 12. 13. 00:25

 

현대차 팰리세이드가 공식 출시하면서 사전 계약은 2만대가 넘는것으로 보여져 현대 팰리세이드 인기로 한동안 팰리 세이드 계약 대기 시간도 꽤 있을것으로 보이는데 현대 팰리세이드 장점은 외관 및 실내의 고급스러움이 소비자 관심을 유발시키고, 디자인 외에도 장점이 많습니다.  

 

 


실용적으로 넉넉한 실내 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품격있으며 8단 자동변속기 R-MPDS 그리고 성능이 좋아진 4륜 구동 시스템으로 모래, 눈,비 등 어떤 지형에서도 주행이 잘 되도록 가능하게하였습니다.


세단과 suv를 조합한 느낌의 핵심 모델로써 운전자 주의 경고,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차로 이탈 방지 보조, 하이빔 보조 등 ADAS(첨단 지능형 주행 안전 기술)을 기본적으로 적용하였습니다.



대형 럭셔리 세단에 적용했던 내비게이션과 연계하여 차량 터널 진입 시 차량 윈도를 닫고, 공조를 내기 순환 모드로 자동 전환해 실내를 쾌적하게 유지해 주는 ‘자동 내기 전환 시스템(터널 연동 윈도/공조 제어)을 적용했습니다.

차량 내부 별도로 장착한 마이크를 이용해 엔진 소음을 분석하여 음파를 스피커로 엔진 소음을 줄이는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Active Noise Control) 시스템을 탑재했고, 확산형 천장 송풍구를 적용하였습니다.


좋아진 품질과 디자인으로 대형 SUV 답게 상용차에서 볼 수 있었던 공조기기의 바람이 상부에서 내려오는 시스템을 적용해 확산형 천장 송풍구가 적용했습니다.

마이크로 에어필터와 클러스터 이오나이저를 활용해 한 번의 터치로 미세먼지를 필터링하고 탈취하는 공기 청정 모드, 스마트 키는 원격 시동 기능을 탑재하였고, 전자식 변속 버튼(SBW, Shift By Wire)을 적용하여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신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현대 팰리세이드는 지난 11월 29일 ~ 12월 10일까지 약 2주간 실시한 사전계약에서 2만대가 넘는 계약수를 기록하였는데 뛰어난 공간성과 상품성, 주행 성능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춘 현대차 플래그십 대형 SUV 팰리세이드 입니다.
댓글